
출처 세이브바이오텍 5232.co.kr 더보기
a,더보기=뇌하수체에서 생산되는 포스파티딜콜린,
b,크레이지 호르몬, 더보기=RL 복사
c, 뇌 과학의 모든 것, 신경전달물질들 더보기=URL 복사
d,더보기=단백질들은 세포기질로 보내져서 분해된다.
e, 사랑과 신뢰의 호르몬 더보기=URL 복사
f, 더보기=기억을 파괴시킬 수 있다
g, 더보기=매일 700개의 새로운 뉴런들이 해마에서 만들어 진다.
h, 더보기=근육세약, 심장이상, 간질, 치매증상이
i, 더보기=알츠하이머병에서 치매의 심각성은 신경섬유엉킴으로 뉴런의 묘비
j, 인체 모든 세포의 막구조 더보기=URL 복사
k, 미토콘드리아 기질에서 일어난다. 더보기=URL 복사
ㅣ,알츠하이머병에 걸리는 경우, 기억을 입력하는 해마가 손상되거나 망가진다.
더보기=URL 복사
m, 알츠하이머병은 뇌를 파괴하고, 서서히 한 사람의 인격을 지워나가요.
더보기=URL 복사.
n, 더보기 = 심각한 인지 기능의 상실을 동반하는 알츠하이머
o, 더보기= URL 복사
p, 더보기= URL 복사
q,더보기=콜린 URL 복사
r, 더보기= URL 복사, 파킨슨병, 진행성 핵상안근마비, 도파민

알츠하이머병을 의사인 알츠하이머께서 병명을 알려다하여 의사들만이 알츠하이머병을 사용한다는 것이 합리적이고 정당한지 때문에 바뿌신 의사들이 알츠하이머병을 회복시킬 의지는 있는지를 묻고십네요, 식품은 알츠하이머 개별인증은 안 되고 기억력 개선만 된다.
2년전 식약처에 갔다가 들었습니다. 식품은 알츠하이머는 안 되고, 기억력 개선으로만 개별인증이 되는데, 인체실험 수억의 비용을 개인에게 부담시키는 일로 혁신과 창의를 저해하며,
알츠하이머는 식품으로 규제가 타당한지, 개별인증에 인체실험 수억의 비용을 적정한지, 누가 이 큰돈을 부담하고 할 사람은 과연, 큰 기업만 할 수 있겠지요,
자본이 없어 건건히 31년째 이 일을 하다, 공장과 설비하는데 4년 되어 또 인체실험 비용부담을 또 얼마나 세월이 걸리고 실효성 있을까요?
알츠하이머병은 뉴런에서 아밀로이드의 비정상적인 분비가 신경섬유엉킴과 치매를 일어키는 첫 단계라는 것이 현재 공통된 의견인데, 아밀로이드라는 단백질은 콜린[N]이 단백질 분해한다라고 연구자들의 연구결과인데 단백질분해효소들 중에 핵심에 콜린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아세틸콜린도 포스파티딜콜린에서 콜린을 분리시켜 사용하는데, 미토콘도리아에서 콜린을 분리한다고.
기초과학, 필수세포생물학 4판과 신경과학 4판을 전체 책을 깊이보고 전체를 통찰하면 보이는데 너무나 방대한 책들이고 각각의 연구자들이 연구한 자료들을 숙고하면 결론이 나오며, 이것을 입증하는 방법은 포스파티딜콜린을 개속 복용하다보면 뇌 밖으로 단백질이 빠지는 경험을 하게됩니다.
포스파티딜콜린을 연구자료에 나오나 이것이 오리알 노란자에 있는지, 추줄을 하는 방법도 모르며, 사용한 경험들이 전무한 결과 시체에서 뇌하수체를 때어내고 요즘은 뇌에서 헤마도 때어내 포스파티딜콜린을 사용합니다.
뇌하수체를 헤마에서 때어내어 사용하면 비용이 엄청나고, 양을 충분히 오래동안 사용을 못하면 알츠하이머와 우울증은 회복이 안 되는 결과 세계의학과 과학이 미해결로 남아있고, 약은 몸에 독소를 남기며, 진핵세포안의 초미세관들을 풍괴시킨다고 연구자들의 결론입니다.
개인적, 사회적 비용이 상상할 수 없고, 문제는 의학에서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뇌세포와 뇌에 아밀로이드라는 단백질 노폐물은 에너지가 이 일을 합니다.
기초과학 책과 저와 직접 뵙고 실험[지방분해시험과]과 전문가들과 직접만나 말씀드리면 합니다.
규제 샌드박스에 글을 올리려다, 복잡하고 요청서류들이 많아 규제개혁신문고에 몇군데 부서에 글을 올렸는데, 코로나 인사말과 연결된 글들만 봐는지,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 국립보건연구원 감염병연구센터 신종감염병.매개체연구과에서 어설픈 답변이 왔기에, 다시 규제 샌드박스에 글을 올림니다. 전화를 받고 응대 하시는 분들이 변호사 분들이라 믿음을 갖고 또 글을 올립니다.
필수세포생물학 4판과 신경과학 4판을 번역하신 분들이라도 대면시켜 과연 알츠하이머와 우울증, 기억력 개선 회복이 되는지 확인시키고, 인체실험은 다른방법[비용절감]으로 대신할 수 있는지, 알츠하이머와 우울증 개선 식품이 한국에서 나오면, 과학자들 '왈' 비아그라는 비교도 안 된다고 합니다. 전세계 처음으로 선도적인 물질[에너지]이라 시장성은 상상 그 이상일 거라고 믿습니다. 국가경쟁력이 높아지겠지요,
규제 샌드박스 담당자들 또한 이렇게 큰 문제를 해결했다는 자부심과 국민과 세계인의 찬사를 받을 것입니다. 알츠하이머와 우울증에 대한 약도, 병원을 가도 소용없는 실정이데, 이 일을 규제 샌드박스 담당자 분들이 해결했다고 감동과 찬사와 감사할 것입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新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경제를 혁신하고, 공정과 자유와 창의를 존중하며, 국민의 부담을 경감시키고 규제비용 부담을 최소화되면 신기술이 대한민국을 부흥시킬 것입니다.
노래를 잘해도 방송사에서 상금과 자격증을 주고, 기업도 좋은 아이디어가 좋은 상품화로 개발자에게 큰 상금과 진급이 되죠, 하물며 국가에서 좋은 소재를 개발해 국민의 건강과, 세계에 수출을 하면 국가의 큰 이덕을 얻는 이런한 국민과 세계인의 건강하게하는 물질[소재]를 개발한 자에게, 포상은 고사하고 아예 진입조차 차단된 혈실입니다.
과연 부자들이 오랜세월 깊은 생각과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연구들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의문이 들며, 교수나 의사라 한들 돈벌기 바뿐데, 때문에 여지끝 세계의 의사와 과학자들이 치매와 기억력[알츠하이머] 개선, 우울증 개선에 좋은 결과가 없었다고 생각됩니다.
큰 돈이 없는 서민들은 좋은 것을 계발을 해도, 인체실험 비용도 문제며, 실험하는 곳이 대기업의 병원들이고, 심사원들도 대기업 사회이사들에 정보가 빠져나가는 접근을 못하게 규제를 만들어 놓아잖아요, 제발 정보가 세지않게 개벌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시면 전세계 처음으로 선도적인 물질[에너지]이라, 시장성은 상상 그 이상일 거라고 믿습니다. 국가경쟁력이 높아지겠지요,
세이브 바이오텍은 www.5232.co.kr
팔면 끝이 아닙니다. 시작입니다. 호전반응이 나타나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전화 상담소=010-7256-1112, 052-254-5200 메일= sanchna@naver.com
*홈페이지에서 카드 결제가 잘 안되시거나 은행 입금시 전화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